보심

메이헴2


-오늘은 2인용 게임으로 인기 있는 메이헴2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메이헴2 총을 이용해서 상대방과 대결하는 방식인데요 기본 2인용 게임으로 3인용, 4인용까지 플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이헴2 2인용총게임으로 인기 있는 플래시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배경그래픽과 웃기게 생긴 캐릭터가 게임의 매력이라고 합니다


- 메이헴2게임의 조작 키로 플레이어 1부터 플레이어 4까지 조작 키를 확인할 있습니다 [플레이어 1] 방향키 + Z, X [플레이어2] W, A, S, D + T, Y키를 이용해서 플레이 있는데요 플레이어 1에서 방향키로 이동하면 되고 단축키 Z 쏘기, 단축키 X 폭탄을 날릴 있습니다 하단에 Game options에서 게임퀄리티, 배경음악, 효과음 조정이 가능합니다.


- 16개의 스테이지로 2 말고는 잠겨있네요 스테이지를 때마다 다음 스테이지가 풀리는 방식인 같습니다 먼저 Tutorial모드가 가장 먼저 나와있네요 Tutorial모드는 연습게임으로2 ~ 4 플레이어가 없어도 컴퓨터와 대결할 있어서 맵에서 이리저리 움직여 조작 키를 익히고 게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이헴2 Weapon Library 여러 종류의 무기가 있는데요 클릭하면 해당 무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나온다고 합니다 무기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모으는 것도 재미있을 같습니다


- 메이헴2게임의 매력이라고 있는데 웃긴 모습의 캐릭터를 자기가 직접 꾸밀 있다는 점입니다 보시면 HAT, FACE, SHIRT 유저 본인의 취향대로 캐릭터의 모자와 얼굴, 옷을 선택해 꾸밀 있는데요 위의 사진은 가장 기본적으로 나온 상태지만 모자가 없거나 모자 작은 모자부터 수염 있는 얼굴, , 작은 그리고 갑옷, 셔츠 자기가 꾸민 캐릭터로 플레이 있습니다 그리고 COLOR, GUN 캐릭터의 색상과 무기도 바꿀 있는 같네요


- Tutorial모드인데요 캐릭터가 굉장히 째려보는 얼굴을 하고 있네요Tutorial맵에 있는 기계에 총을 쏘거나 폭탄을 터트려서 공격하면 됩니다 기계를 처리하고 계속 진행하다 보면 MISSON COMPLETE 화면이 나오고 맵이 바뀌는데요 다양한 맵으로 바뀌는 것도 게임을 즐기는 도움을 주는 같습니다


- 메이헴2 2 플레이어로 진행한 상태인데요 게임 화면 하단을 보시면 플레이어의 정보를 확인할 있는 프로필이 나타나네요


- 메이헴2 4 플레이어로 진행한 상태입니다 게임에서 졌거나 죽게 되면 사람의 캐릭터 프로필이 해골모양으로 변하면서 프로필 위에 GAME OVER라는 문구가 나타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메이헴2 게임을 알아봤는데요 2인용 게임으로 유명한지 같네요 다양한 맵과 배경, 캐릭터까지 유저들에게 많은 재미를 주는 같습니다 2인용 게임 찾고 있는 분들은 메이헴2 한번 해보시면 좋을 같네요 추천해드릴게요!


블로그 이미지

너의보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