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직영서비스센터와 일반서비스센터가 위치해있는데요 직영서비스센터는 그렇게 많이 있지 않다고 해요 직영서비스센터는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와 일반 서비스센터 정보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를 알아보기 위해서 검색창에 쉐보레검색하신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쉐보레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홈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차량안내/ 가격&구매혜택 /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정보를 확인하실 있는데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메뉴에서 쉐보레 직영서비스 센터를 찾아보실 있어요 컴플리트 케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선택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가이드, 마이 쉐보레, 정비 서비스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정비 서비스 메뉴에서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를 찾으실 있어요


-정비 서비스센터 찾기 예약 페이지입니다 순서대로 희망지역, 서비스센터명, 정비 영역을 선택하거나 지역 선택을 해서 검색결과를 확인하실 있는데요 지도에서도 시도, //구를 선택해서 검색하면 일반 서비스센터를 찾을 있습니다



-저는 가까운 경기 > 수원지역으로 검색했더니 검색결과로 5개의 서비스센터가 나왔네요 수원지역 쉐보레 서비스센터는 5곳이 있지만 직영서비스센터는 위치해있지 않습니다


-경기 > 수원지역 서비스센터로 상단에 있는 수원정문바로서비스 센터를 클릭했더니 바로 지도에 표시되어 나타나네요 해당 서비스센터 정보로 주소, 전화번호, 업무시간, 사업영역 정보를 확인할 있고 하단에 정비 예약하기로 홈페이지에서 예약도 있습니다


-서울지역에는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로 동서울서비스센터, 서울서비스센터가 있네요


 

 

-부산지역에는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가 하나 있는 것을 확인하실 있습니다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는 대전, 인천, 광주, 원주, 전주, 창원에 하나씩 위치해 있네요 직영서비스센터가 그렇게 많이 위치해있지는 않은 같습니다

-지금까지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를 확인해봤는데요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직영 서비스센터, 일반 서비스 센터의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있고 예약도 진행할 있어서 차량을 수리해야 일이 생기면 미리 예약하시고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면 훨씬 수월하지 않을까 싶네요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너의보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