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변기 세정제 알아봅시다
다이소 변기 세정제
-오늘은 다이소 제품들 중에서도 정말 유용한 상품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다이소 라고 하면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되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고 유명한 제품들이 정말 많다고 할 수 있어요 대표적으로는 화장품도구나 클리너제품이 인기가 많은데요 이런 다양한 제품 중 오늘은 다이소 변기 세정제를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소가 한국어로 “다 있소”에서 따온 말로 한국업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다이소는 우리나라에서 창립한 회사가 아닙니다. 다이소는 일본에서 창립된 기업으로 다이소는 100엔샵 균일가로 판매하려는 컨셉으로 보기에는 일반 마트와 다를 게 없지만 일반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이소는 1997년 처음 한국에 들어왔는데요 한국에서 지금은 매출 1조원에 도달한다고 하는데 정말 인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
저는 다이소를 갈 곳이 없거나 그냥 지나가다가 자주 들리게 되는데요 일단 가격이 정말 저렴하고 상품이 정말 괜찮아서 한번 갈 때마다 많이 사게 됩니다. 그러다가 다이소 변기 세정제를 보게 됐는데요 하루 마음먹고 청소한다고 치면 화장실 바닥이나 벽 타일 세면대를 닦을 수는 있어도 변기 청소는 꺼려지고 별로 안 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분들을 위해 다이소 변기 세정제가 나온 것 같습니다.
-보통 변기 세정제는 제품을 뿌리고 몇 시간 기다렸다가 직접 닦아서 청소해야 하는 귀찮음이 있는데요 이 다이소 변기 세정제는 제품을 개봉해 변기 안에 부어두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어렵게 변기를 닦아내지 않아도 알아서 청소가 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 제품인 것 같아요 다이소에서 팔고 있는 홈스타제품 보글보글 발포 변기세정제는 3천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제품 1개당 3개가 들어있다고 하니까 개당 1,000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변기를 사용하지 않는 저녁이나 자기 전 변기에 부어주시면 다음날 변기가 청소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소 변기 세정제는 제품을 변기에 부어준 다음 최소 3시간에서 기본으로 5시간 정도 놔둬야 깨끗하게 청소가 된다고 하는데 그래서 자기 전날에 부어두는 게 좋겠죠? 다이소 변기 세정제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이 제품이 변기청소뿐만 아니라 변기 냄새도 잡아줘서 좋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이소에는 정말 효율적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이 대부분 1,000~4,000원 정도인 제품들이 많은데요 요즘은 10,000이 넘어가는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도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지만 앞으로도 어떤 기발한 제품이 들어오게 될지 기대됩니다!